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전국대표 팔도장터(ip:)

작성일 2021-07-13

조회 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택배사에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기타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(041)544-7951) 번으로 연락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(평일) : 오전 09:00~오후 5:00(점심시간12시~1시 제외) 입니다 감사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